수강후기

합격수기

  • 임형철
  • 2022-02-05

상문고-연세대 경영학과 합격수기

상문고에서 학생부종합전형(활동우수형)으로 연세대학교 경영학과에 합격했습니다.

저는 상문고에서 국어 내신 2/1/2/1/1 을 받았고 , 6/9/수능에서 원점수 98/100/7x의 성적을 받았습니다.

비록 수능에서는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아쉬운 성적을 받았지만, 내신과 모의고사에서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는데에는 체리 선생님의 수업과 체리군단의 시스템의 역할이 컸다고 생각합니다. 상문고를 비롯하여 인근에 있는 서울고,동덕여고,서문여고,세화고,세화여고 등 모든 학교에 재학중인 혹은 재학 예정인 학생들에게 체리 선생님을 추천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.

 

첫째, 체리 선생님의 수업은 내신과 수능 모두를 대비할 수 있습니다.

시험 1~2달 전부터 시작되는 내신 집중 대비와 방학 때 진행되는 수능 수업은 여타 선생님과 차별되는 체리 선생님만의 노하우로 최고의 강의 질이 보장됩니다.

둘째, 풍부한 양의 자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체리군단의 수 많은 훌륭하신 클리닉 선생님들이 준비해주시는 많은 문제와, 많은 수강생들이 제보해주는 여러 정보들로 빈틈없이 내신을 준비하고, 좋은 자료로 수능을 공부할 수 있습니다.

셋째, 체리군단의 시스템과 선생님의 수업은 마치 1대1 과외를 받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. 

내신 수업은 우리 학교에 맞게, 각 학교의 시험 경향에 맞추어 수업과 교재가 편성됩니다. 또한, 개인의 실력을 철저히 분석할 수 있는 모의고사 리뷰 교재와 클리닉을 통해서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공부를 도와줍니다.

 

그 어떤 학원도 내신과 수능을 이정도 퀄리티로 대비해줄 수 없습니다. 묻고 따지지 않고 '체리'입니다

0자 /

댓글